WHAT DOES 해외선물 MEAN?

What Does 해외선물 Mean?

What Does 해외선물 Mean?

Blog Article



현물의 가격변동 위험을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해 선물시장에서 현물시장과는 반대포지션을 취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거나 미래의 보유 예정인 현물의 가격하락 위험을 회피하기 위하여 현물에 대응하는 선물 매도를 매도 헤지라고 합니다.

해외선물거래는 해외시장에서 거래되는  선물계약으로 미래의 특정 시점에  특정 상품을 특정 가격으로 거래하는 계약인데요.

곧이 곧대로 믿으시고 맡기시면 안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에 많은분들이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피해자분들이 줄어드는것도 아니고 사기거래소가 줄어드는것도 아니네요.

또한, 국내 거래소 (업비트, 빗썸)과 트레블룰 연동이 되어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제약없이 입출금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휴대폰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우수한 거래소 입니다. 

아이피가 달라지면 출금을 해주지 않습니다. 어떤 다른 목적을 가지고 접근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고수아카데미는 고수탑에 해외선물을 처음 시작하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제공중인 무상 교육자료 서비스 입니다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우리가 아는 키움증권, 삼성증권과 같은 해외선물 대여업체 제도권 증권사의 계좌가 아닌데 은근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해외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선물옵션대여계좌, 증권사 등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하여 거래하여야 하는데요. 

해외선물 거래는 환율 변동에 따르 원화 환산시 수익률이 변동외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구 요동치는 주식현황 그리고 계속 침체된기만 하는 경기에 해외선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해외선물에 대해 설명드리고 어떻게 거래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새벽그림자 슬기로운 투자 & 리뷰 생활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해외선물 대여업체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Report this page